<NETFLIX>넷플릭스 영화 추천 : 6언더그라운드
오늘 추천 드릴 넷플릭스 영화는
마이클 베이 감독 그리고 우리에겐 데드풀로 더 익숙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6언더그라운드 입니다.
먼저 예고편 먼저 보시죠
영화 정보입니다!
(6 언더그라운드 : 6 Underground)는 2019년 공개된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이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마누엘 가르시아룰포, 아드리아 아르호나, 코리 호킨스,
벤 하디, 데이브 프랭코가 출연한다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었다.
줄거리 :
4년 전 한 억만장자 발명가는 스스로 죽음을 위장하고 정의를 구현하기 위한 팀을 만들었다. 억만장자를 포함해 6명으로 구성된 이 팀은 리더와 마찬가지로 죽은 것으로 위장한 뒤 신원을 숨기고 있으며, 독재자 로바흐의 폭정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중동 국가 투르기스탄 정권을 무너뜨리고(국제 사회가 로바흐를 묵인하고 있어서 직접 나섰다) 민주정을 추구하는 로바흐의 동생 무라트를 대신 세우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억만장자 본인은 '원'으로 불리고, '투'는 전직 CIA 소속 스파이, '스리'는 킬러, '포'는 파쿠르가 특기인 도둑, '파이브'는 의사, '식스'는 운전사이며, 유령(ghost)으로 통한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로바흐 휘하 장군들의 변호사를 사살했다가 마피아와 경찰에게 동시에 쫓기게 되고, 도주에는 성공했지만 식스가 사고로 죽어버린다. 팀은 식스를 수장시키고 델타 포스 출신의 저격수 '블레인'을 새로 영입해 '세븐'으로 삼는다. 새 멤버를 얻은 팀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장군들을 전부 사살하여 무라트가 홍콩에 유폐되어 있는 것을 알아낸다.
사실 개봉한지는 1년정도 된 영화입니다만 트랜스 포머의 감독이였죠? 그리고 폭발물 성애자인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로 마이클 베이 감독 특유의 영상미와 느낌이 잘 녹아 들어있는 영화입니다.
주연으로는 데드풀 시리즈의 라이언 레이놀즈로 이영화에서도 특유의 개그코드는 빠지지가 않습니다.
사뭇 진지하고 무거운 액션물 일줄 알고 봤지만 중간중간 계속해서 드립들이 들어가더라구요.
넷플릭스에서 공개해서 그저 그런 영화 아니냐 하실수도 있지만 오히려 극장에서 봤으면 더 좋았을 뻔 했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어느정도 스케일도 있고 액션씬 또한 상당히 화려합니다.
내용이 어렵지도 않고 킬링타임용으로는 제격인듯한 영화입니다(욕이 아니라 재밌다는 소리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겠지만 혹시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넷플릭스에서 6언더그라운드를 찾아서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